트위티의 IT정보

좁은 거실에 놓아도 부담없는 85인치 TV 사전판매 혜택 보기 본문

IT정보

좁은 거실에 놓아도 부담없는 85인치 TV 사전판매 혜택 보기

2020. 3. 2. 12:04

오늘까지 사전 판매 알림 신청을 진행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2020 QLED 8K TV가 내일 3월 3일부터 16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합니다.

 

삼성전자 TV는 전 세계 판매 1위를 14년 연속으로 달성했습니다. 이것을 기념하기 위해  2020년형 QLED 8K TV의 75형과 85형 2가지 모델이 300대 한정판매됩니다.

 

 

 

 

더 세리프 TV

삼성닷컴 사전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55형 모델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사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또한 선착순 5명에게 카레클린트 누하스 안마의자를 증정합니다.

 

카레클린트 누하스 안마의자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5년 무상 및 10년 번인 보증,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Q케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50만 원~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와 사운드바를 비롯한 다양한 음향 기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운드 쿠폰팩'도 증정합니다.

 

 

눈 앞에 있는 듯한, 손에 잡힐 듯한 입체감과 깊이감이 살아있는 8K 화질의 QLED 8K TV는 3,300만 개의 픽셀로 Full HD 대비 16배, 4K UHD TV 대비 4배가 많은 3,300만 개의 픽셀로 완성된 초고화질 TV입니다.

 

삼성전자 2020 QLED 8K TV

 

압도적으로 커진 화면일수록 가까이 다가가서 보아도 픽셀 하나하나를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촘촘하고 선명합니다.

 

퀀텀 닷 기술을 기반으로 최대 4,000 니트의 밝기와 블랙을 선명하게 표현합니다.

광시야각 플러스 기술로 빛이 새는 것을 방지하고 패널의 빛을 고르게 분사해 정면에서든 측면이든 어떤 방향에서 보아도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AI 인공지능이 적용된 퀀텀 프로세서 8K가 스스로 장면을 분석해 8K급 화질로 변환해주며, TV 주변 환경에 맞춰 사운드와 화면 밝기를 최적화해줍니다.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센트럴 사운드, 스포츠의 현장감을 위한 배경 사운드 강조, 풍성한 음악을 위한 저음 강조 시스템, 액션에 빠져들게 하는 효과음 강조 등 TV 자체로 공간의 울림을 분석해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인테리어의 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적용된 매직스크린 2.0은 벽면의 패턴이 적용된 화면에 컬러와 효과를 넣어 하나의 작품처럼 꾸밀 수 있으며, 시간이나 날짜 같은 유용한 정보도 띄울 수 있습니다.

내 스마폰에 저장된 사진을 TV 화면에 띄워 보세요. 세계 유명 작가의 예술 작품도 TV 화면으로 띄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선으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매직 케이블과 원 커넥트로 전원부터 케이블까지 투명한 하나의 선으로 합쳐 깔끔하게 TV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 리모컨과 스마트 허브로 연결된 장치를 자동으로 인식해 간편한 조작으로 콘텐츠를 한 번에 찾아낼 수 있습니다.

지상파 TV, 케이블 채널, 동영상, 음악 등 나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해주며, 인기 있는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유니버설 가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빅스비로 검색, 추천, 날씨, 주변 기기 컨트롤까지 TV를 시청하는 중에도 빅스비에게 물어볼 수 있어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에 음성 명령을 내려 채널을 변경하고 볼륨을 조절하세요.

애플의 에어플레이 2를 지원해 아이폰, 아이패드, 맥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음악 등 콘텐츠를 QLED 초대형 화면에서 간편하게 공유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QLED 4K보다 1/4이나 작은 픽셀 크기로 가까이에서 보아도 화질이 선명하기 때문에 최적의 시청 공간이 넓어지게 됩니다. 시청 환경에 최적화되기 때문에 작은 거실에서도 영상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99%의 화면을 활용할 수 있도록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 스크린'을 적용한 최상위 라인업 QLED 8K는 75형(75 QT950)이 1390만 원,85형(85 QT950)이 1940만 원입니다. (출고가 기준)

 

전국 삼성 디지털 플라자와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3만 명 이상이 참여한 사전 판매 알림 신청.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성 QLED 8K TV. 

전에 없던 감동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