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티의 IT정보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본문

IT정보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2020. 9. 23. 17:16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심플하고 간편한 사용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사진 편집은 이 프로그램만 있으면 될 정도로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스케이프 X의 차이점,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포토스케이프는 미국 프로그램인 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대한민국 MOOII Tech가 개발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각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맞게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MS 윈도와 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국어가 기본 제공되기 때문에 포토스케이프 한글판은 따로 찾지 않아도 됩니다.

포토스케이프는 한국어와 영어, 포토스케이프 X는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합니다.

포토스케이프는 개인, 회사, 학교 등 모든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X 차이점

 

 

포토스케이프 X는 포토스케이프가 업그레이드 된 후속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포토스케이프 3.7 버전까지 나온 상태이며, 포토스케이프 X는 기본 무료 버전과 유료인 프로 버전으로 나뉩니다.

 

포토스케이프 호환 운영체제

: Windows 10 / 8 / 7 / NT / 2000 / XP / Vista

 

포토스케이프 X 호환 운영체제

: Windows 10(버전 1709이상, 64비트)

: 애플 맥(mac OS 10.12이상 - Sierra 10.12, High Sierra 10.13, Mojave 10.14, Catalina 10.15)

 

윈도 10보다 하위 버전을 사용 중이시라면 포토스케이프 X는 호환되지 않으므로,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윈도우 10 사용자라면, 어떤 것을 다운로드할까?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스케이프 X는 프로그램 디자인은 물론 기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윈도 10 사용자는 두 버전 모두 사용이 가능하지만, 특별한 차이점이 존재하므로 내가 원하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X, 프로 차이점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스케이프 X의 차이점�

ttsdaily.tistory.com

 

 

 

포토스케이프 3.7 다운로드하기

 

 

포토스케이프 3.7(PhotoScape 3.7)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글판으로 다운로드되며, 옵션에서 영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포스팅 하단에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공식홈페이지로 이동 후, 두 가지 다운로드 버튼 중 아무것이나 눌러도 됩니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 한 포토스케이프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가장 최신 버전으로 자동 설치되며,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있어도 삭제하지 않고 새 버전을 설치해도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하기

 

 

포토스케이프 X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와 Mac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맞는 포토스케이프 X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Windows 10 사용자 

 

 

 

위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내 PC의 하단 윈도 버튼을 눌러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무료] 버튼을 눌러 스토어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링크를 눌러 이동했을 경우 [Microsoft Store 열기] 버튼을 눌러 앱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또 하나의 방법은 내 PC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이동 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윈도 버튼 클릭] - [탐색에서 Microsoft Store] - 검색 창에 [PhotoScape X] 검색

 

 

 

 

[무료] 버튼을 누르면 포토스케이프 X 앱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설치된 포토스케이프는 내 PC 하단 [윈도우 버튼]을 클릭 후, 설치된 앱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Mac OS 사용자

 

 

Mac 사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X 프로(유료) 다운로드하기

 

 

포토스케이프 X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포토스케이프 X 프로(PhotoScape X Pro)의 가격은 50,400원입니다.

한 번의 구입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링크를 눌러 이동하거나 포토스케이프 X와 같이 내 PC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PhotoScape X Pro]로 검색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X 프로는 윈도 10 버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Mac OS 버전은 따로 없습니다.

 

무료인 포토스케이프 X와 유료 버전인 포토스케이프 X 프로의 차이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X, 프로 차이점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스케이프 X의 차이점�

ttsdaily.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