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티의 IT정보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 꿀팁까지 본문

일상정보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 꿀팁까지

2020. 10. 26. 16:55

다양한 곳에서 차곡차곡 쌓이는 해피포인트. 무려 전국 6천여개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데요.

적립은 열심히 받았는데 언제 어디서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건지,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해피포인트는 작년에 얼마나 적립을 했는지에 따라 해피포인트 멤버십 등급이 부여됩니다. 처음 가입하게 되면, 핑크등급이며 연간 구매금액이 30만원, 30회 이상 구매했을 경우 골드 등급이 부여됩니다. 또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은 연간 구매금액 95만원, 연간 구매 횟수 40회 이상일 때 부여되는데요. 

 

차곡차곡 쌓은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포인트 브랜드 가맹점(적립 및 사용처)

모든 해피포인트 브랜드 가맹점에서는 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며, 100포인트 이상 쌓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브랜드는 27곳입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에서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천원이상 구매할 경우 5%의 해피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파리크라상, 사누끼보레, 빚은, 리나스에서도 적립이 가능하네요.

 

 

 

생과일주스점인 잠바주스, 프리미엄 디저트 패션5, 카페 레스토랑 라뜰리에, 와인 컬렉션 더 월드 바인, 커피앳웍스, 라그릴리아, 디퀸즈, 그릭슈바인에서도 1%~최대 5%까지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일명 '쉑쉑버거'로 유명한 쉐이크쉑 버거와 에그샌드위치 전문점인 에그슬럿에서도 해피포인트가 2% 적립되며, 그 밖에 베라피자, 퀸즈파크, 스트릿, 한상차림, 디퀸즈 케이터링, 피그인더가든, 시티델리에서도 최대 5% 적립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적립처와 사용방법 - 쇼핑

  • 오프라인 : GS25, CU, 토니모리 
  • 온라인 : YES24, AK몰, 더바디샵

gs25와 CU 편의점에서 제품 구메 금액의 15%를 차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피포인트가 1천원 이상 있을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뷰티숍인 토니모리 매장은 제품 구매 시 2%가 적립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는 인터넷 서점인 예스 24(yes24)에서 3%가 적립되며, AK몰에서는 1.5%, 더 바디샵(the body shop)에서는 3%가 적립됩니다. 하지만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제휴 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할 경우에만 적립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적립처와 사용방법 - 생활

  • 오프라인 : 현대오일뱅크, 통인익스프레스, 대리 주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 온라인 : 남양유업, 마카롱 택시, 나우픽, 동아비즈니스리뷰

생활 부분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만 제외하고 해피포인트 적립만 가능합니다.

현대오일뱅크 1L당 5포인트가 적립되며, 이사업체인 통인익스프레스에서 최대 4만 해피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대리주부 앱에서 5% 적립, 한국자동차환경협회의 전기차 충전소에서 충전할 경우 해피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을 보시고 적립 및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도 적립만 가능합니다. 남양유업 쿠폰적립, 마카롱택시 3% 적립, 나우픽 3% 적립, 동아비즈니스리뷰에서 최대 9천 해피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 - 여행

오프라인 신라면세점에서 0.3%가 적립되며, 최대 5천원까지 차감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최대 12%, 신라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17%까지 할인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 - 문화 & 테마파크

  • 오프라인 : 메가박스, 키자니아, 한화아쿠아플라넷, 국립오페라단, 유니버설발레단, VR스테이션, 설악워터피아

영화를 볼 수 있는 극장인 메가박스에서 티켓 1매당 2천원 차감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에서 입장권을 30% 할인받을 수 있으니 아이들과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꼭 해피포인트로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서울과 부산점 가능)

 

실내 관광지로 으뜸인 한화아쿠아플라넷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63빌딩 아쿠아플라넷에서 종합권 30%, 일산 아쿠아플라넷 30%, 여수아쿠아플라넷 10%, 제주아쿠아플라넷에서 15%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신분증 필수 입니다.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할인도 놓칠 수 없죠. 해피포인트 회원이라면 설악워터피아 입장권이 35% 할인됩니다. (사우나권 제외) 해피포인트 앱에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 후에 현장 직원에게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VR스테이션 최대 56% 할인, 국립오페라단 15% 할인, 유니버설발레단 15% 할인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 포인트 전환하기

적립한 해피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 헤이폴포인트, 오투 포인트에서 1:1 비율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이자 해피포인트 카드가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핸드폰에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여기저기에서 발행된 해피포인트 카드를 갖고 있지 않더라도 본인인증번호로 모아서 적립되며 사용도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양한 브랜드 쿠폰과 제휴쿠폰도 발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앱 사용꿀팁

해피포인트 앱(APP) 메뉴에서 [해피콘]을 클릭하면 적립된 해피포인트로 다양한 물건들과 기프티콘 같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S25나 CU 모바일권, 던킨도너츠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의 금액권을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